치유 교육(일반인)
Chungbuk Medical Tourism Registration Agency

치유 교육(일반인)

웰니스관광 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정보 제공
완주군, 서울관광박람회서 힐링여행도시 존재감 ‘뿜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완주군이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힐링여행과 감성여행을 위한 최고의 여름휴가지로서 강력한 존재감을 피력한다.

완주군은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6회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완주군은 관광자원과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관광설명회와 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

먼저 행사기간 동안 전시홀에서는 ‘2021~2022 완주방문의 해’ 맞이로 준비된 특별한 관광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 방문객들이 참여하는 ‘완주다움을 알려줘요’ 퀴즈게임, 캘리그라피 작가와 함께 ‘두근두근, 완주이야기’, 핫스팟 포토존 SNS 인증샷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경품행사도 이뤄진다.

이외에도 대표 농특산물 홍보코너에서 국내 최초 재배지로서 국가농업유산으로 인정받은 생강 가공식품 10여 종을 집중 전시·홍보한다.

특히 첫날인 24일에는 국내·외 여행사, 언론사 등 150여 명을 대상으로 관광설명회를 열고 자연·문화·음식 감성여행으로 특화된 완주의 대표 관광자원을 집중 설명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변화된 여행트렌드 맞는 안전한 여행지로서 청정 자연과 어우러진 웰니스 관광지와 문화·힐링체험 여행상품을 설명하고, 상담테이블도 함께 운영해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참여한 많은 여행 관계자들은 웰니스관광지로 선정된 ‘구이안덕건강힐링마을’의 전통방식 이색한방체험과 만경강생태체험여행, 역사·문화·도시재생 문화체험 여행 상품 등에 관심을 보이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25일에는 20개 여행사와 1:1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이후 수요증가가 예상되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사전 준비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완주군 관광지 인지도 조사와 선호 여행지 설문조사도 실시해 홍보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이번 박람회는 완주의 숨겨진 보물같은 관광지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완주가 추구하는 안전한 감성여행지가 널리 알려져 지역관광업계를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업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농업경제신문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