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교육(일반인)
Chungbuk Medical Tourism Registration Agency

치유 교육(일반인)

웰니스관광 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정보 제공
부산시, '2022 가을 해양치유 프로그램' 운영… “치유의 바다로 오세요!” (22.8.23)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9.3.~10.30. 부산시 해수욕장 전역, 수영강, 영도 아미르공원에서 운영… 기존 노르딕워킹, 선셋필라테스, 싱잉볼명상·요가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향기치유 새롭게 선보여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9월 3일부터 10월 30일까지 수영강을 시작으로 시내 해수욕장과 수영강, 영도 아미르공원에서 부산 대표 힐링관광콘텐츠인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상반기에 이어, 가을에도 운영되는 이번 해양치유 프로그램에는 기존의 노르딕워킹, 선셋필라테스, 싱잉볼명상·요가 프로그램 외에도 해양치유 콘텐츠 확대와 다양화를 위해 선셋필라테스 수업 전후 경직된 몸과 마음을 이완하고 활력을 주는 아로마테라피 향기치유를 새롭게 선보인다.

참가신청은 부산시 누리집 모집·참여란 또는 프로그램 예약 누리집 ‘부산해양치유.kr.’에서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하며, 잔여분에 대한 현장 접수도 진행한다. 특히, 오는 8월 31일까지 참가 신청하면 참가비의 20%가 할인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시는 오는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 K-웰니스페어’에서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홍보한다. ▲웰니스 관광홍보관 ▲웰니스 정책홍보관 ▲헬시푸드관 ▲국민건강증진관 ▲생애주기 전시관으로 구성된 ‘2022 K-웰니스페어’ 에서 시는 웰니스 관광홍보관에 참가해 행사장을 방문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노르딕워킹’과 ‘싱잉볼명상’ 체험을 진행한다.

유규원 부산시 관광마이스국장은 “해양치유 프로그램은 사업 개시 1년이라는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힐링’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해양치유관광의 성지라는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힐링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김예빈 부산닷컴 기자 kyb8557@busan.com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출처 : 부산일보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