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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 코로나19 준비하는 홍콩관광청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4월24일 웹 컨퍼런스 개최, 1,500명 참가 … 3단계 홍콩 관광 부흥 계획 발표

홍콩관광청이 코로나19 이후 관광 시장을 전망했다. 4월24일 홍콩 관광업계 1,500명이 참석한 웹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홍콩관광청은 홍콩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업계와 함께 홍콩 관광 산업을 위한 장기적 전략을 마련할 계획이다. 

홍콩관광청 팡 유카이(Pang Yiu-Kai) 체어맨은 이날 인사말에서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여행지 선택에 있어 선호도 및 행동은 ▲여행지의 교통, 호텔 및 기타 관광 시설 등의 공중위생 최우선 ▲단거리 여행 선호 ▲웰니스 여행 트렌드로 재편될 것”이라고 전했다.

3단계에 걸친 홍콩 관광 부흥 계획도 전개한다. 1단계로 홍콩 브랜드 이미지 재건을 위한 캠페인을 준비하고, 코로나19 소멸 징후가 보이는 2단계에서는 주도적으로 홍콩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조성한다. 3단계에서는 와인&다인(Wine&Dine) 페스티벌 등의 메가 이벤트 및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방침이다. 한국지사에서는 현재 1단계에 발맞춰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으며, 세부 내용은 5월 중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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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은지 기자 even@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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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여행신문(http://www.trave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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