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교육(일반인)
Chungbuk Medical Tourism Registration Agency

치유 교육(일반인)

웰니스관광 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정보 제공
힐링·치유의 메카 충북, 웰니스 몸쉼맘쉼 축제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충북도는 오는 17일 충주시와 제천시에서 몸쉼맘쉼 축제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충주시 깊은산속옹달샘은 1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여명이 참여하는 실내행사와 온라인 행사로 ‘몸쉼맘쉼의 날’을 개최한다.

유튜브에 충북 웰니스관광 클러스터로 검색하면 누구나 생중계로 방송을 보며 힐링체험이 가능하다.

제천의 한방치유 꽃차 웰니스 체험과 마음치유 호흡명상 체험,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웰니스 힐링여행’을 주제로 한 포럼 순으로 진행한다.

제천시 한방바이오진흥재단은 ‘색이 가진 치유의 힘’이라는 주제로 ‘건강한 나라의 웰니스 색깔정원 체험마당’을 준비했다.

10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제천한방엑스포 공원내 색깔정원에서 발열체크, 거리두기 등의 안전수칙을 준수하고 진행한다.

행사의 테마인 컬러테라피를 자율적으로 체험하고 각 색깔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파장과 에너지를 활용해 지친 심신을 달래줄 것이다.

충주시가 제천의 한방치유 프로그램을 소개한 것처럼 제천시도 충주의 힐링치유 대표 프로그램인 선무도, 뷰티요가 등을 선보이며 충북 웰니스관광 클러스터로서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충북도 고근석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코로나 블루로 인해 마음과 몸이 지쳐버린 도민들이 이번 충주, 제천의 몸쉼맘쉼 행사로 진행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우울한 마음을 긍정적 에너지로 채워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주=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Z952P8420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