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교육(일반인)
Chungbuk Medical Tourism Registration Agency

치유 교육(일반인)

웰니스관광 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정보 제공
코로나로 지친 심신 가을 제주 웰니스관광으로 힐링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포스트 코로나 시대’가 아닌 코로나 19를 예방하며 일상생활을 해야 하는 ‘위드 코로나 시대(코로나 일상)’가 왔다.
 
밀폐된 공간이나 사람이 밀집되는 관광보다 비대면(언택트·Untact), 소규모 관광에 맞춰 가족 또는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자연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안전한 힐링 여행지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13일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에게 가을철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힐링과 치유의 대표 콘텐츠인 ‘가을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을 발표했다.
 
이번에 선정된 웰니스 관광지는 △자연·숲 치유 △힐링·명상 △뷰티·스파 △만남·즐김 치유 등 4개 주제로 구성된 총 15개소의 관광지다.
 
제주관광공사가 선정한 가을편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을 보면 자연·숲 치유 분야에선 △김녕미로공원 △제주허브동산 △휴애리 △서귀포 치유의 숲, 힐링·명상 분야에선 △생각하는 정원 △탐나라공화국 △제주901 △돌담한길펜션을 선정했다. 뷰티·스파 분야에선 △한화리조트테라피센터 △바릇스파 △더힐하우스스파, 만남·즐김 치유 분야에선 △이음새 △선흘1리 동백동산 △월정리 제주밭담길 △수월봉전기자전거 등이 선정됐다.
 
이번 발표는 지난 7월 제주 웰니스관광 15선 여름편에 이은 가을편 웰니스 관광지로서 코로나 일상 속 건강과 힐링, 치유 여행지로의 제주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관광공사는 이번 가을편 제주 웰니스관광 15선 발표에 이은 겨울편을 오는 11월 발표할 계획이다.
 
여름편 웰니스관광 15선 콘텐츠는 SNS, 비짓제주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가 진행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지난 여름 폭우와 폭염, 코로나 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제주 방문이 힐링·치유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아울러 제주를 여행할 때에는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배려하는 여행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은 제주도 공식 관광정보 포털인 비짓제주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제주=임성준 기자 jun2580@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