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니스관광 소식

페이스북 공유하기트위터 공유하기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코로나 시대 청정 여행지 50개소 선정”,,, 계절별 여행지 홍보 리플릿 제작. 배포...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작성자,작성일 정보 제공
“코로나 시대 청정 여행지 50개소 선정”,,, 계절별 여행지 홍보 리플릿 제작. 배포...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내용 경북도는 최근 코로나 시대에도 연중 마음 놓고 여행할 수 있는 안심여행지 50곳을 소개하는 홍보 리플릿 ‘GYEONGBUK ALWAYS 안심여행’을 제작해 배포하고 있다.

50곳 안심여행지는 경북지역 시.군 추천을 받고,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에서 뜨고 있는 여행지를 함께 조사해 선정했다.

특히 안심여행 주제에 맞게 밀집도가 높지 않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지역을 중점 고려했다.

안심여행지 리플렛은 계절별로 산과 바다, 숲, 전통마을, 테마파크 등 자연생태, 역사문화 관광지가 다양하게 담겨져 있으며, 여행지의 핵심 콘텐츠를 압축해서 소개하고 있다.

▲봄철 안심여행지, 푸른 동해와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는 포항 곤륜산, 웰니스 관광지, 영주 국립산림치유원 다스림과 영덕 인문힐링센터 여명, 가야산의 여신 ‘정견모주’의 이름을 딴 성주 가야산 정견모주길 등이 포함돼 있다.

▲여름 안심여행지, 국내외 서퍼들의 핫플레이스 ‘용한리 해변’에 조성된 포항 용한서퍼비치, 도자기, 연인, 돌, 생태의 네 가지 테마로 조성된 문경 생태미로공원, 경북에서 가장 북쪽에 위치한 해수욕장인 울진 나곡해수욕장 등을 담고 있다.

▲가을 안심여행지, 제각각 아름다운 7개의 코스로 구성돼 있는 경주 감포깍지길, 자작나무가 가득한 힐링명소인 김천 치유의 숲, 네티즌들이 뽑은 ‘가장 아름다운 간이역’으로 선정된 군위 화본역, 육지속의 섬 예천 회룡포 등을 수록했다.

▲겨울 안심여행지, 배를 정박할 때 쓰이는 ‘닻’의 모양을 딴 포항 이가리닻전망대, 깍아지른 절벽 한 면을 인공폭포로 얼린 청송 얼음골, 안전하게 겨울 산행을 즐길 수 있는 칠곡 가산산성 등을 소개하고 있다.

경북도는 제작한 홍보 리플릿을 세계유산축전이 열리고 있는 안동 하회마을 안심여행 홍보부스를 통해 배포하고 있다.

또한 경북관광홍보관 등 관광안내소 5곳(경주, 안동, 대구)과 전국 주요고속도로 휴게소를 통해서도 배포한다.

경북도 관계자는 “리플렛은 경북관광 누리집 경북나드리를 통해 발송을 신청하거나,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안심여행지 소개로 코로나로부터 벗어나 조용한‘쉼’을 찾는 여행객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leesabu@naver.com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