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교육(일반인)
Chungbuk Medical Tourism Registration Agency

치유 교육(일반인)

웰니스관광 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정보 제공
증평 자전거 공원, 봄 비대면 안심관광지 25선 선정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증평군‘자전거 공원’이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2022년 봄 시즌 비대면 안심 관광지 25선’에 선정됐다.

증평자전거공원은 2013년 증평읍 남하리에 자전거를 주제로 조성한 이색테마공원으로 1만 957㎡의 면적에 어린이 실내 교통안전교육장과 야외 교육시설,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곳에는 미니어처 세트장, 200m의 야외트랙, 주변 자작나무 숲길, 4인용 자전거 등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나들이 장소로 인기를 끌며 매년 1만 7000명 정도의 관광객이 찾고 있다.

어린이 자전거 안전 교육장은 424.78㎡면적의 전시실과 시청각실 등을 갖추고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1만706명의 어린이 자전거교육 이수자를 배출했다.

군 관계자는“봄철 아이들과 추억을 만들 여행지를 고민하는 관광객분들이 안심하고 다녀갈 수 있는 여행 장소가 되도록 관광지 방역지침의 준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전거 공원 인근에는 지난해 추천 웰니스 관광지 7선에 선정된‘좌구산자연휴양림’과 봄 시즌 비대면 안심 관광지로 선정된 ‘삼기저수지 등잔길’이 있다. 증평 김진식 기자wlstlr1220@dynews.co.kr

저작권자 © 동양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동양일보(http://www.dynews.co.kr)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