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교육(일반인)
Chungbuk Medical Tourism Registration Agency

치유 교육(일반인)

웰니스관광 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정보 제공
영동군,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성공적 마무리 위해 ‘특별한 직원 소통’ (22.4.25)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금강일보 김락호 기자] 충북 영동군은 군의 최대 역점사업인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조성사업의 성공적 마무리를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공직자 현장견학을 실시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역점사업의 추진상황과 미래비전을 바로 알고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이다.

지난달 부서장 및 중간관리자인 팀장 등 총 176명의 관리직 공직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데 이어 그 외 601명 군·산하 전 공직자가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5기수로 나눠 진행되고 있다.

이들은 레인보우 힐링관광지의 주요시설인 와인터널, 레인보우힐링센터, 웰니스단지, 과일나라테마공원 등을 둘러보며 영동의 미래와 잠재력을 재확인하고 있다.

참여자들은 사업의 목적이나 계획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후 군은 부서별 자체 간담회, 개인별 견학 소감 수렴 등 자유로운 의견 개진을 통해 발전 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영동군정을 담당하고 있는 공직자들이 이번 현장견학을 통해, 영동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조성사업의 의미와 가치에 이해했기를 바란다”라며 “수렴된 발전적 의견들은 사업에 반영해, 성공적으로 사업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동=김락호 기자 rakho0129@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