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 교육(일반인)
Chungbuk Medical Tourism Registration Agency

치유 교육(일반인)

웰니스관광 소식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정보 제공
성주군, 경상북도 3대 문화권 인프라의 숨은 명소 발굴 나서 (22.8.25)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성주군, 3대문화권 활성화지원 사업비 전액 국도비 1억원 확보

(데일리대구경북뉴스=신명곤 기자)성주군은 8월 25일 3대문화권 인프라 활성화 사업(시즌2)에‘경상북도 3대문화권 관광사진 전국공모전’사업 추진을 위한 사업비로 군비 부담없이 국도비 1억원(국비 70% 도비 30%)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해 말 3대문화권 활성화 지원사업으로 `성주가야산 오감만족 명품 웰니스 여행' 사업비 2억원(전액 도비)을 먼저 확보하여 3대문화권 사업장인 가야산역사신화테마공원 인프라와 주변 관광자원을 연계한 치유와 힐링의 관광상품을 지난 5월부터 본격 운영하며 지역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이번 3대문화권 활성화 지원사업(시즌2)에도 선정됨에 따라 경상북도 내 유교·가야·신라의 역사문화유산인 유·무형 문화재 등 3대문화권과 관련있는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을 하반기에 개최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경상북도 3대 문화권의 아름다운 지역문화와 관광자원에 대한 새로운 매력을 발굴하고 질 좋은 사진을 대외 홍보 및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이 사업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경상북도 3대 문화권 인프라의 숨은 명소를 발굴하고, 3대 문화권에 대한 관심과 방문율을 높여 지역관광산업 회복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2015.01.15 ⓒ dailydgnews

출처 : dailydgnews
파일